멸룡전곤 미친듯이 나오는 이유를 몰라?
딜 꼴찌, 잘뒤지는사람이 영웅무기,브로찌 먹음 ㅇㅇ
이걸아직도모름?
무스펠깬 치유들보셈 다 멸룡임 왠지알아? 첫주차에 ㅅㅂ 다 무기2~3개씩 먹었거든 ㅇㅇ

니들 딜 1등박는 딜러들 니들 무기는커녕 브로찌도안뜨지? ㅋㅋㅋ

애초에 루드라때부터 내려오는 전설임 이거 ㅇㅇ 담주는 딜 ㅈ박고 존나뒤지셈 ㅇㅇ 잘하는놈일수록 템 못먹음 ㄹㅇ임이거

나는 아직도 루가더, 침가더 한개씩먹고 먹어본게없다 팔찌도 단 한개도못먹음 심지어 노랑팔찌 심연의팔찌도 천장쳐서 2개 바꿔먹음
치마입으니 용암가더는 뜨더라 ^^ 딜항상4등해서 앙 기모띠

추가) 잘하는 치유 니들 무기한개도 못쳐먹었지? ㅋㅋ 니들은 잘하고 안뒤져서 못먹은거야 ㅋㅋㅋㅋ

난 담주부터 일부러 자살하면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