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처럼 내가 박은 시간만큼 무한히 성장할 수 있는게 대세지

일주일 할당량 가둬놓고 하는 스펙업이 무슨의미 있냐

오드 에너지 삭제하고 무한히 던전을 돌 수 있게 해줘야지

제한을 하는건 성역같은 레이드나 횟수제한을 하는거다 남준아

그러니까 로아도 던파도 메이플 상대가 안되지

요즘 트렌드는 

내가 이번주엔 훨씬 몰아서 쌔지고 싶은데

왜 돼지우리마냥 정해진 배급 받아야 하냐? 에 거부감 든다

그거 말고도 스펙업 할 수 있는게 다양해야 RPG인데 아 걍 ㅈㄴ 짜쳐

모바일로 할거면 모바일만 쳐 내던지 PC로 할거면 PC로만 쭉 밀던지

실력은 없는데 욕심만 가득해가지고 둘 다 잡으려다 다 쳐 놓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