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7:21
조회: 264
추천: 0
성역템 치유들이 잘나오는것같음치유한정 드랍률 반토막내서
치유난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키는거 어떰? 분탕 혐오 밸런스토론 아니고 제안임
인장달고 꺼드럭 거리면서
인장타령 하시면 차단해드립니다 꼬우면 차단박아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