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이라도 원하는 옵션 뽑으려면 평균 100개 이상은 잡아야 되는데
개당 78만에 육박하는 이걸 100개면 7800만

시즌4에는 솔직히 영석 수급처를 늘려줘야 한다고 봄ㅇㅇ
상급영석 완제를 드랍시켜 달라는 게 아니라, 하급영석이라도 좀 예전처럼 솔찮게 드랍이 되야
유저들이 만들어서라도 쓸거아님

침식팔찌도 제작이 가능하고, 시즌바뀌면 상급계승이다 영웅계승이다 뭐다 영석가격 지금보다 더
폭등할게 뻔한데 시장경제 잡는것도 결국 게임사에서 어느정도 손을 봐줘야 하는건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영석드랍을 너프했는지 이해가 안감ㅇㅇ

님들 생각은 어떰??
초월4단 기준 판당 240만 키나가 들어오는데 영석 딸깍 3번하면 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