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는 열심히 한 사람들 조차도 죄다 버그 유저로 싸잡아버리고 보상 완자때리드만

이제는 보상에서 아예 제외 시키네 ㅋㅋㅋ

걍 각성전 삭제하죠 ㅇㅇ

악몽에 보상 몰아넣으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