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5:59
조회: 409
추천: 0
각성전 보상 왜 없어요 왜???![]() 지난번에는 열심히 한 사람들 조차도 죄다 버그 유저로 싸잡아버리고 보상 완자때리드만 이제는 보상에서 아예 제외 시키네 ㅋㅋㅋ 걍 각성전 삭제하죠 ㅇㅇ 악몽에 보상 몰아넣으면 되잖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