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6:15
조회: 394
추천: 0
그래도 무스펠 깨고 나니까 후련하네나는 지배자오우너 이제 지배파티 갈 수 있다네
내가 쓴 글 보면 무스펠에 진짜 한이 맺혔었다 누군가는 지배파티 가도 똑같다 이러겠지 지배파티에서 실수하면 욕박아도 인정이잖아? 클경팟은 틀려도 오구오구 해주고 화내는 사람을 이상한 취급함
EXP
118,054
(32%)
/ 135,001
|
파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