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배자오우너 이제 지배파티 갈 수 있다네

내가 쓴 글 보면 무스펠에 진짜 한이 맺혔었다

누군가는 지배파티 가도 똑같다 이러겠지

지배파티에서 실수하면 욕박아도 인정이잖아?

클경팟은 틀려도 오구오구 해주고

화내는 사람을 이상한 취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