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셋1은 이것보다 강타가 좀 낮긴한데 치명이랑 명중 피내같은게 있고

위에 올린 프리셋2는 한번 고점보고 싶어서 최대한 높은 수치 나올때까지 보고 하고있는데
언제끝날지 모르겠음

어비스나 닥사같은거라도 하면 더 빨리 했을거같긴한데 
안해도 시간은 좀 걸리긴하는데 펫작던전이 좀 많이 사기여서 되긴 하더라고

본캐 라인급에서는 엄청 큰 차이는 아닌거같긴한데
부캐나 배럭들한테는 확실히 체감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