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즌이 끝나가는데, 현재 영웅계승 1회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무기/가더를 진행했고 한부위를 투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3회째는 5천만키나라서 조금 신중을 기하고 싶은데,

 시즌이 넘어가면 계승 횟수는 무한이고 계승가격은 아직 공개된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기다렸다가 계승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