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5:52
조회: 405
추천: 1
무스펠 어려움 숙코 왜케 많은지..진짜 다른걸 떠나서 2신호를 못넘기는곳이 왜 이렇게 많은지. 신호등 실수없이 20회 넘기면 칭호를 줘야함. "신호등을 지배한자" 이 칭호보고 파티 꾸리게 도입좀 해줘라. 무스펠지배자도 신호등 개못하는애들 너무 많음.
EXP
1,497
(48%)
/ 1,601
|
카스토르창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