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른걸 떠나서 2신호를 못넘기는곳이 왜 이렇게 많은지.

신호등 실수없이 20회 넘기면 칭호를 줘야함.

"신호등을 지배한자"

이 칭호보고 파티 꾸리게 도입좀 해줘라.

무스펠지배자도 신호등 개못하는애들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