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딜사이클이 없음 , 마매로 평캔해서 너무 마매딸각게임
편한데, 안쓰면 딜이 낮음

2. NC게임임
ㄴ> 여태 NC 행보를보면 신뢰라는게 있기 힘듬
이정도 온거만해도 라방똥꼬쇼 해서 버티는거같음

3. 패치가 증감폭이 너무큼
중간이없음 ㅅㅂ

4. 큰패치전엔 세부적인 내용을 미리알려줘라
던전은 몇랩제정도 근처에서 고민이다 이정도라도 …


난뭐…아직은 재밌게하고있음
언제 봉합돼서 탈출할진 모르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