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9:49
조회: 166
추천: 0
아2 아쉬운점1. 딜사이클이 없음 , 마매로 평캔해서 너무 마매딸각게임
편한데, 안쓰면 딜이 낮음 2. NC게임임 ㄴ> 여태 NC 행보를보면 신뢰라는게 있기 힘듬 이정도 온거만해도 라방똥꼬쇼 해서 버티는거같음 3. 패치가 증감폭이 너무큼 중간이없음 ㅅㅂ 4. 큰패치전엔 세부적인 내용을 미리알려줘라 던전은 몇랩제정도 근처에서 고민이다 이정도라도 … 난뭐…아직은 재밌게하고있음 언제 봉합돼서 탈출할진 모르게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