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토방치
난 게임들 이것저것 ㅈㄴ 많이해봤지만 오토가 이렇게많은 겜못봄 사실상 오토 = 핵 인데 일반유저보다 핵이많다? 걍 서비스종료해야함  정지를 백만개를 하던 천만개를하던 숫자가중요한게 아님 내눈에 보이는게중요하지

2. 마우스매크로방치
위에도 말했다시피 게임들 ㅈㄴ 많이해봤지만 마우스매크로 써본적도없고 쓰고있다는 이야기 들은적도없음 오히려 마우스매크로써서 정지당했다는 글만봤지ㅋㅋㅋㅋ


개임유저 타겟층이 4050틀포티면 위 2개 방치하는거 이해함  그럼걍 리니지처럼 모바일로만내서 매출이라도땡기고 섭종하지그랬냐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모바일or리니지라이크는 내 기준 게임아니니까 뭐 리니지도있네 오딘도있네 이딴소리는 ㄴㄴ

밸런스가 어떻니 컨텐츠가없니 이런건 의미 ㅈ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