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04
조회: 159
추천: 1
북미가서도 구라를 치는거냐 바뀌는거냐?![]() 역동적인 액션성?? 애초에 스킬 모션 자체도 붕쯔붕쯔인데 시야가 너무 멀리 당겨짐 + 공속 + 마매 이거 때문에 뭘 하든 그냥 붕쯔붕쯔인데??? 후판정 논타겟 시스템??? 직접 컨트롤?? 북미는 논타겟으로 다 바뀌냐??? 컨트롤도 pvp든 pve든 탭 누르고 마매 딸깍인데 북미가서도 구라를 치는거냐 바뀌는거냐? PVP, PVE 성향따라 플레이 가능? ?? 7개월째 스티그마 인질이라도 안잡으면 바로 ㅈ망해버리는 어비스때문에 7개월째 억지로 pvp 처먹이기중인데 성향따라 플레이 ㅋㅋㅋㅋ 새로운맛의 mmorpg는 맞네 한국 유저도 놀랬지 이정도로 무능하고 트랜드에 뒤쳐진 줄은 몰랐으니까
EXP
303,539
(74%)
/ 310,001
|

아몬드봉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