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생각하면 완자하는게 맞긴해
뉴비가 정상적으로 겜하려면 스티6개 20렙해줘야하고
아르카나도 입맛대로 골라서 강화시켜줘야하고
옷장 펫장 타이틀 전부 완자해줘야한다
우리가 오픈때부터 똥꼬쇼하면서 이뤄낸것들 전부 완자해야지
근데 그럼 기존의 우리들은 뭐가되냐?
50렙 만렙풀면서 하드리셋 시키는게 답이 될수도 있긴하지만
옆집 로아도 하드리셋 시킬때 유저 이탈 심했고
다시는 안한다했는데
아이온2 뉴비가 유입되도 얼마나 유입될수 있다고 기존유저를
이탈시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