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28
조회: 187
추천: 0
어차피 최상위는 멸룡 , 친위대장이니깐 완자해도됨어차피 최상위는 멸룡 , 친위대장이잖아
그럼 기룡 , 군단은 완자 때려도되지 이걸 왜 반다해지 ? 고래들은 최상위템 일텐데 ㄷㄷ 역시 깔개들의 반란이군 .
EXP
18,852
(32%)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