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최상위는 멸룡 , 친위대장이잖아 

그럼 기룡 , 군단은 완자 때려도되지 

이걸 왜 반다해지 ? 고래들은 최상위템 일텐데 ㄷㄷ 

역시 깔개들의 반란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