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사기라는 글이 많은데 고독 어비스 보면 사기는 따로 있네. 랭킹 사기가 딜도 최강이고.. 결국 현 사기 직업이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회궁에게 질 가능성이 있으니 그렇게 너프 외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