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08
조회: 200
추천: 0
쌀숭이 주제나와서 궁금한거생겼어요쌀팔이들 하루종일 게임해서 가따파는거보다
9to6로 일하거나 주식에 1억가지고 12시이후 차트상 어느정도의 저점이라생각되는곳에서 매수해서 상황보고 2~3시쯤에 팔기만해도 쌀팔이보다 수익 좋은거아님? 왜 힘들게 쌀팔고있는거임???진짜 궁금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