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04
조회: 1,274
추천: 7
도대체 스펙이 어느정도길래 완화를 두려워함나 빛창룡에 응룡둘둘 한 사람인데
난 내 템 가치 0되도 상관없음 게임이 앞으로 나아가려면 계속해서 컨텐츠 나와야 한다고 생각함 난 내 템의 가치를 느끼는 시간이 매우 짧음 얻고나서 한두번 던전 가서 딜 오른거 확인하면 그뒤로 신경안씀 그 순간부턴 새로 맞춘 템과 내 남툴, 딜량은 당연한거고 그때부턴 바로 그 다음을 생각함 심지어 빛창룡은 낀거 뽕 10분도 지속안됐음 난 빨리 다음패치를 해서 더 높게 가고싶음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