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46
조회: 161
추천: 0
군단 완하 난 찬성인데 군단 완화 문제가 아닐걸?어비스 셋 인던셋 두개 맞춰야 하는데 어비스템에 돌파,마석 이해도 이걸 새로 싹다 해야하는데? 시간 돈 다 2배임 심연마석 생각하면 그이상이지
완화해도 할 애들만 할거임 현질을 하거나 pve를 어느정도 포기하거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