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를 외치는 새끼들의 심보라서 완자가 싫음

완자? 상관없음 어차피 천년 만년 빛멸룡 낄 것도 아니고 앞으로 더 할 게 생겨야지 무조건 

근데 도전할 마음도 없는 씨발년의 새끼가 자꾸 완자를 외치면 줘패고 싶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