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17
조회: 152
추천: 0
응기룡 필요없고 군단만 완자시키면 모든게 해결.군단을 완자해야 어비스쟁이 활발해진다
군단완자 무조건해야함 진입장벽이 개 높음
EXP
18,852
(32%)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