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10
조회: 165
추천: 1
어차피 유저없으면 게임 망하는거 아님 ?어차피 유저없으면 게임 망하는거 아님 ?
유저없으면 pvp 할 상대도 없고 pve 인던돌 사람도 없는데 지금 시기에 완자떄려서 신규 유입 해야지 왜 반대하는 거지 ?
EXP
18,852
(32%)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