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정도하면 무기 하나씩 다 먹는거 같던데
2주차에 1브로치, 3주차에 1브로치
공대원 무기 2개, 3개째 먹는사람도 있는데
운빨 ㅈ망겜 공대를 바꿔야하나?
뭔가 운빨리는느낌임
내가 꼬인거겠지?ㅠㅠ
근데혹시 공대 천마 비율 7:1, 6:2, 공대장이 상대종족이면
드랍률 or 획득여부 관여하는거 있음?
드랍템 떨어진거 보이지도않는데
매번 상대종족이 드랍 사념 먹었다는디?
바닥에 떨군거 본적이 없음. (원래 ㅈㄴ잘봄)
그리구 분배를 주사위로 안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