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9:46
조회: 388
추천: 0
무스펠 2천장 노득..4주정도하면 무기 하나씩 다 먹는거 같던데
2주차에 1브로치, 3주차에 1브로치 공대원 무기 2개, 3개째 먹는사람도 있는데 운빨 ㅈ망겜 공대를 바꿔야하나? 뭔가 운빨리는느낌임 내가 꼬인거겠지?ㅠㅠ 근데혹시 공대 천마 비율 7:1, 6:2, 공대장이 상대종족이면 드랍률 or 획득여부 관여하는거 있음? 드랍템 떨어진거 보이지도않는데 매번 상대종족이 드랍 사념 먹었다는디? 바닥에 떨군거 본적이 없음. (원래 ㅈㄴ잘봄) 그리구 분배를 주사위로 안하긴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