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아르샤 라는 어비스같은 전투맵이 생김
장비가 제한되는거였는데

문제는 수정셋팅은 그대로 적용이되었음
검은사막 수정셋팅은 이해도작? 같은건데
동템이여도 한두대 맞으면 뒤지는 수준이였음 ㅋㅋ

분명히 이새끼들도 뭔가 찐빠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