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장비 자체가 에반거지

강화/돌파/조율 싹다 너프시키니

나같은 애들도 가는거임

ㄹㅇ 고래들을 위한 장비로 냅두고

일반유저는 인던/제작 유일장비만 가는 수준으로

진행했어야됨



ㄹㅇ 개나소나 (나포함) 영웅가니 창룡멸룡도

너무쉽다 ㅇㅈㄹ 하는거



그 겜으로 치면 에스더?  그 정도로 나왔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