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49
조회: 295
추천: 0
창멸룡이 에바가 아니고 애초에영웅장비 자체가 에반거지
강화/돌파/조율 싹다 너프시키니 나같은 애들도 가는거임 ㄹㅇ 고래들을 위한 장비로 냅두고 일반유저는 인던/제작 유일장비만 가는 수준으로 진행했어야됨 ㄹㅇ 개나소나 (나포함) 영웅가니 창룡멸룡도 너무쉽다 ㅇㅈㄹ 하는거 그 겜으로 치면 에스더? 그 정도로 나왔어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