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차 무스펠지배자인 나 700k 검성 : 무기0득
이번주에 처음깬 ㅂㅅ장애 600k 치유 : 무기3개득 > 바로 빛멸룡

ㅇㅇ씨발 개 ㅈ같음

걍 존나어렵게내서 1달정도 트라이하게 만들고 깬사람 진화권 줘야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