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18
조회: 786
추천: 10
스티그마 보상 완전 분리하는 건 절대 동의 안 하지?안 그래도 개고기단 한줌 단인데 저거까지 빠지면 진짜 그들만의 리그 되니까 절대 동의 못하지 ㅇㅇ
뉴비한테 기본적으로 15렙찍 4개를 지급 해 준다고 치고 스티 4개만 20렙 찍으려고 해도 5렙씩 4번 더 올려야 하니까 20번 렙업 해야 하고 렙업 당 8포인트 20번 렙업 *8 포인트 = 160 포인트 어포로는 4,000,000 포인트 스티그마 조각으로는 7,680 개 개고기견들 말 대로면 PVE로 충분한 보상 설계 되어 있다고 했지? 그니까 PVE 보상 기준으로 생각 해볼까? 뉴비가 PVP 싫어서 PVE로만 스티그마 챙긴다고 치자. 초월 4단 기준 판당 조각 16개 받는다고 가정 하면 480판 앞으로 던전 보상 횟수 없앤다고 했고 주 당 기준으로 30판 돈다고 쳐도 16주 다른 곳에서 땡겨 오는 보상 다 챙겨와서 반절 줄인다고 쳐도 8주는 걸리는데? 이래도 어비스가 강제가 아니라고? ㅋㅋ 남준아 인섭아 완자는 이런 걸 완자 해야 하는 거야 ㅇㅇ 괜히 메던로 같은 게임이 앞에 성장 라인 싹다 날려버리고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챌린지 서버 같은 걸 운영하는 게 아니란다 니들이 바라는 유입 유저라는게 생기려면 저런 개고기 한줌단 병신들이 새싹 썰겠다고 벌써 부터 자지 세우고 껄떡 껄떡 쿠퍼액 흘리고 있는 걸 방치하는 게 아니라 저런 불필요한 불쾌감 요소부터 지워내는 완자 화를 해야 하는 거라고 ㅇㅇ
EXP
410
(10%)
/ 5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