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가 기여도 채운다고 2분30초넘게 도망만 치고있는데 내가 더 쳐야하나?
인성 빻은 수준봐라 그지같은게 

기사도 적당히 이정도 드렸는데 "다른분들께 민폐니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해야지 3판 터져가면서 40분동안 꾸역꾸역 기여도 챙겨주는거 화딱지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