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16
조회: 131
추천: 0
힐은없다[다미] 누구 배럭이냐?기사가 기여도 채운다고 2분30초넘게 도망만 치고있는데 내가 더 쳐야하나?
인성 빻은 수준봐라 그지같은게 기사도 적당히 이정도 드렸는데 "다른분들께 민폐니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해야지 3판 터져가면서 40분동안 꾸역꾸역 기여도 챙겨주는거 화딱지나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