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는 뭐 인던돌면서 템먹고 재료수급하면되는데

pvp는 애초에 뉴비들이 들어올수가 없는 양학구조임 

군단만 완자시켜도 동등해지니깐 어비스에서 샤드 수급처도 자동으로 늘어남 

ㅇㅈ ?


군단완자 가즈앗~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