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53
조회: 90
추천: 0
그냥 군단만 완자하면 모든게 해결됨.pve는 뭐 인던돌면서 템먹고 재료수급하면되는데
pvp는 애초에 뉴비들이 들어올수가 없는 양학구조임 군단만 완자시켜도 동등해지니깐 어비스에서 샤드 수급처도 자동으로 늘어남 ㅇㅈ ? 군단완자 가즈앗~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EXP
18,852
(32%)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