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천지창조 없고 지금 당장은 부담스러워서 쌀강화만 해놓은 상태임

천지창조 직접적으로 완자는 안 할 거 같고 뭔가 새 지역 나오면서 거기 업적퀘 보상으로 종굴보다 좋고 천지창조보단 안 좋은 짭지창조 나올 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