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32
조회: 245
추천: 1
뉴비가 어비스할 시간이 어디있는데 ㅋㅋㅋ열심히 세싹버스태워서 오드에너지 얻는 애들한테 버스타고
배럭키우고 본인본캐도 도태 새싹들 버스태워서 오드얻어서 본인 던전가고 어? 어비스할 시간따윈 없다 어비스하는 새싹이다? 복귀 중고뉴비임 다알고 복귀한거니 걍 싹을 말려도 됨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