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세싹버스태워서 오드에너지 얻는 애들한테 버스타고
배럭키우고
본인본캐도 도태 새싹들 버스태워서 오드얻어서 본인 던전가고
어? 어비스할 시간따윈 없다
어비스하는 새싹이다? 복귀 중고뉴비임 다알고 복귀한거니 걍 싹을 말려도 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