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400케이만 제한있는게 아니고 장교도 못들어가게 해놓을거임 본캐로 장비내려서 입장은 못한다고봐야함.
그리고 뉴비스는 15일 이렇게 열리는게 맞다.
랭킹 어느정도 자리잡히고 열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