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36
조회: 123
추천: 0
설마 기존 유저 뉴비스 입장되게 하겠어? ㅋㅋ전투력 몇k 미만같은 개지랄 뻘소리 하지말고 장교 한번이라도 단 새끼는 출입 못하게 만들고 입장시 능력치 통일시켜
뭐 400k 미만 입장 가능으로 만든다? 보나마나 최적으로 뉴비 양학할 수 있는 세팅 연구해서 방어구 빼고 썰자다니는 변태새끼들 무조건 나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