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44
조회: 1,000
추천: 6
내 주변에 완자 외치던 새끼들 다 접힘이번 성역도 완자 외치던 새끼 있었음 오픈부터 했는데 전승 브로치 끼고 550도 못 찍고 쌀만 뒤지게 팔던 새낀데
성역 600은 돼야 갈 수 있다고 하니까 50 올릴 자신 없다고 남은 키나 쌀쌀쌀 후 런침 완자 짖어대는 새끼들 어차피 오래할 새끼들 아니니까 지금 당장 없어져도 무방함 ㅅ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