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국내판 막은거 칭찬드림(국내가 망하니까 당연한거긴함)

일단 클라이언트 화면은 상관없는데 서버창 메인화면 열릴때
그 화면좀 시즌마다 힘들면 챕터 넘어갈때마다라도 바꿔주면안될까
더불어서 캐릭터 뒷배경까지. 너무 똑같은 화면만.오래보니까 질리는 느낌이있어 형 . 새집처럼 메인 배경 인테리어 바꿔보는것도 플레이 경험이 신선해질수있음

그리고 mvp 성역만.만들지말고 원정 초월에도 만들어야됨.
몇십판 돌면서 일처럼 안느껴지고 숙제처럼 안느껴지려면 mvp창같은 동기부여시스템이라도 있어야됨
그리고 전에 말했듯이 mvp창 아깝게 대충만들어서 내다 버리지말고 제대로 만들어서 옵치 mvp처럼 mvp 모션 활용해먹으면 좋잖아.

지금 밸런스 문제 왜 이렇게 싸운다고 생각해 형?
유저 문제도있지만 사람들이 예민해져서 그런거야 게임이 그렇게 만들어 가고 있는거라고. Pvp통제 괴롭힘 pve 유격으로 인한 다툼 이런거 잘 조율해서 사람들이 불쾌하지않게 만들길 바래. 그후에 싸우지 말길 바라는게 맞아.

그리고 한가지 첨언하자면 앞으로 버그 악용 어뷰징 등 불법행위 저지르면 강경 행동하는게 맞아 형. 그거 철퇴내린다고 사람들 안접음. 민심 더 좋아져. 오히려 방관하면 현타와서 사람들 더 마음 떠난다는것만 알아둬

또 한가지 적다가 생각났는데 방송이나 큰 쇼케이스할때 보상이 너무구려 형 안받아도 될수준이야
차라리 그때 아니면 못받는걸 넣어야 사람들이 환장하고 들어오지
예를들면 아이템 영혼확정조율권이라던지 날개선택권1개라던지 귀속찬오라던지 시즌동안 버프받을수있는 시즌타이틀이라던지 뭐 많잖아 데바니온 노드 선택권도있을거고 (아리엘 아스펠 포함) 암튼 보상도 좀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