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이 고착화 되는걸 막으려고 스티 스킬을 25랩까지 올린다 했잖아??

그럼 스킬랩도 안올릴 보장이 없는거 아냐?

20랩 3 옵션인 걸, 24랩 4옵션 주면서 옵션 자체를 하나 늘려버리면,

지금 아르카나 어차피 다시 다 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그때도 "무조건 다시 할 필요는 없는 거니 거짓말은 아니잖아요 ^^?"

이러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