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는 템의 급자체가 달라져서 템 싹다 새로 파밍해야되는데
아이온은 뭐 있음?

만렙만 착용가능한 더 성능좋은 pvp아이템 나옴?
아님 천부장 이런거 계속 그대로 끼는거?

와우는 만렙아닌놈은 만렙한테 뭔짓을하든 개털리거든?
그냥 딜자체가 안박힘. 빗나감 빗나감..
아이온도 그러함?
이제 막 렙업시작한 45렙 사령관급 pvp풀셋팅한놈이 있다쳐.
근데 시공타임이라 50렙 만렙 애들이 막 넘어왔어.
(템셋팅은 깔개급인 만렙들)
그럼 저 45렙이 50렙 애들 순삭시킴?

어비스 이런것도
지금 45렙 입장제한있어서 45렙 찍어야 입장가능한데
50렙으로 만렙풀리면 50렙 제한으로 바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