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1:02
조회: 346
추천: 0
어비스 사냥하고 있는데 왜 와서 굳이 같이 사냥을 하는거야?메이플처럼 자리요 이런건 아니지만
그냥 효율적으로 봤을때 사냥하고있는 사람이 있으면 그냥 널리고 널린게 사냥터인데 옆으로 가면되지 굳이 그러는 이유가 뭘까
EXP
3,079
(69%)
/ 3,201
|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