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각인키나 계정 공유하고

개인 거래 삭제시키고

그럼 각인 키나로 거래소 사용 되지

그럼 작업장 다 박살나고 클린해지는데?

그럼 키나 수급 원활하게 만들어야 하니까

오드 에너지 삭제하고

메이플처럼 재획으로 던전 가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