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 원래 솔쟁 유저인데 최근 2달은 어비스 잘 안 하긴 함 성역 준비한다고 한 번 쉬니까 이번 시즌은 쉬게됐음

2달 전까지는 4성 5성 왔다갔다 했고 현재는 회랑만 돌아서 3성 유지 중임

일단 나는 회피 궁성 아니고 극명중이라 깔개들한테도 존나 뒤지는데 이게 쫄깃한 맛도 있고 반대로 장군 이상도 내가 1대1로 잡을 떄도 있음 그럴 땐 쾌감 개지림

장비도 난 별거 없음 8백 5천 올 4-5돌 해주고 돌아다니는데 개고기라 생각 안 하고 그냥 이것도 하나의 컨텐츠라 생각하면 뭐 낫배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