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2:55
조회: 151
추천: 0
어비스 안죽게 해주는건 문제가 많지않나의도야 좋은데 작업장이나 유저 꼬라지보면 뻔하잖음
오토돌려서 작업장화되고 정작 즐기는 사람들 입장도 못하게됨
EXP
48,584
(19%)
/ 51,001
|
섭섭섭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