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2:45
조회: 134
추천: 0
Pve와 pvp 템은 나뉘어야함.옛날 십부장으로 쌀부장소리들으면서 아르카니스 10단 다돌았는데.
그게 아니꼬왔는지 디버프 준이상 그이후로 pvp템과 pve는 따로맞추는게 정석이다. 이게임은 결국 고점을 보고싶다? 무조건 템나눠야함. 어비스템 따로 제작or인던템 이렇게 두개세트 필요. 공용인 브로찌 팔찌 이런건 2세트씩 준비안하더라도 다른장비는 2세트해야한다. 혼용하는 순간 절대 고점못뚫는다 군단장 망토에 치피내 무피내 맞추고 회피마석작 들고 성역에서 페리뜨는 궁성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그리고 어비스 보스칠때 인던템으로는 딜 반감되야함. 요즘 개나소나 훈장팟하고 아티때리고 보스때린다. 정작 쟁은 ㅈ도안하면서 훈장만 빼먹고 아이디 팔아먹으려는애들 많다
EXP
5,386
(46%)
/ 5,601
|
에이미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