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3:02
조회: 305
추천: 0
6개월동안 배럭 굴린 후기일단 내실은 다했다는 가정하에 싼 명화들+크메조각상+루드라명화 이런식으로해서 한 천만~천이백만 정도쓰고 무기/가더정도만 딱 2돌. 나머지는 10강에서 멈추고 그리고 "조율"이게 존나커서 루드라를 열심히 돌려서 쌓아둔 조율석이 있다면 이걸로 빡빡하게 액티브/패시브/스텟작을 해두면 이거만으로도 꽤 올라감 그렇게 하면 보통 250~300이라 현시점에서는 드라마타 키벨방가면 3분만에 대가리 따고나오고(나머지가 다 병신이라도 혼자 디피 10~15만찍으면 됨) 초월1단도 250+방하면 한 4분이면 대가리따고 나오니 속도면에서는 엄청 우월함 그렇게 돈쓰는건 위에 강화+명화까지고 그 이후로는 돈쓸필요없이 계속 스티그마 모으고 꾸준히 데바니온작해서 배럭흐름을 잘 태워두면 돈 별로 안써도 천천히 스펙업은 될꺼임 그렇게 지금 키우는 7개배럭을 280~320정도로 만들어놨는데 루드라돌떄도 편하고 원정/초월도 존나 빨리해서 한시간에 15판씩 도니까 부담이 확줄어듬 챕터1때는 어케될지 모르겠지만...
EXP
175,702
(62%)
/ 185,001
|
허벅지햝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