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그마도 이것저것 컨텐츠로 앵간치 벌리고
쌀먹에 이 악물었거나 
개고기에 목숨 걸고 미쳐있는 사람 아니면 
굳이 어비스 갈 필요가 없네

개고기를 멀리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