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도 정말 재미있게했고 운영이 아쉬웠던 게임인데

거기서 쿠마스?대전인가 경도게임하는거 졸라잼있었는데

아2도 그런거 나오면좋겠따 ㅋ

술래 바고트 변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