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0:19
조회: 152
추천: 0
챕터1 성장서포트 뭐로 맞춰줄라나난 이게 제일 궁금하네
뉴비 별로 오지도 않을거 같고 걍 작업장이 쌀 캐려고 더 달려들거 같은데 400k면 너무 높지 않나 바로 침식 트라이 해도 될정도인데 ====================================== 아 근데 글 적다가 생각난건데 님들이나 나나 게임 플레이하면서 작업장을 유의 해야하는 계획을 머릿 속에 박아두고 겜하는거 자체가 걍 ㅈㄴ 현타오고 게임사가 짜증나네
EXP
607
(7%)
/ 7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