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게 제일 궁금하네

뉴비 별로 오지도 않을거 같고

걍 작업장이 쌀 캐려고 더 달려들거 같은데

400k면 너무 높지 않나 바로 침식 트라이 해도 될정도인데

======================================
아 근데 글 적다가 생각난건데

님들이나 나나 게임 플레이하면서 작업장을 유의 해야하는 계획을

머릿 속에 박아두고 겜하는거 자체가 걍 ㅈㄴ 현타오고 게임사가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