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8:56
조회: 335
추천: 0
유입 적은 가장큰 이유개발사가 NC여서임
NC겜 인식이 ㄹㅇ ㅈ박아서 안함ㅋㅋ 마매고 응우옌이고 그거는 유입 '된' 사람들 기준인거고 신규유저들은 이게임 딱 보면 뭔생각부터 하냐면 개발사? NC? 응 개고기 안해 아예 시작부터 다름. 그냥 입간판만 보고도 안와서 유입이 안되는게 큼 ㄹㅇ로 인식때매 시작 자체를 안한다니까? 똑같은 조건이면 다른 겜 10명올거 이게임은 2~3명옴 가끔 글 보면 유입들 이겜 진입장벽 ㅈ된다 이러는데 ㄹㅇ 돈 쳐박아도 따라잡기 답없는건 오히려 로아랑 메이플 그쪽이지 이겜은 돈이나 시간은 절대 그정돈 아님 애초에 돈 시간 운운하는 애들이 그 게임들 해보긴 했나 싶을정도인데 신규게임인데도 걔내보다 아이템이던 게임 시스템이던 완화는 더 과감히 때린 게임이라 그런건 문제가 아냐 걍 게임사가 엔씨인게 존나리스크라서 통수맞을까봐 안함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