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4:00
조회: 106
추천: 0
완자니 뭐니 혐오할 시간에 게시판을 좀 돌아봐라글 쓰는 애들 다 정해져 있고 게시글 하나에 평균 조회수 50 정도 나오겠네 ㅋㅋㅋ
지금 5~100명 수준의 인원이 돌아가며 서로 물고빨고 해주는 수준인건데, 걍 완화 해줄 건 해달라고 하는게 맞아 ㅋㅋㅋ 한 3~4개월 후면 평균 조회수 1~20 나오다가 인벤에서도 서버 종료하겄다 ㅉㅉ;; 조금 가진거 지켜보겠다고 다 잃게 생겼네 이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