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샛기들 챕터1 냅두고 라방을
일본에서하네?
그래..글섭홍보로 보는게 합리적인 생각이긴하지
근데 이거 어디서 본 그림아님?

그건바로

리니지W

역시 역사는 되풀이되는건가?
이래도 게임 감싸고싶은가?..
얼마나 마음이 태평양처럼 넓은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