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8:06
조회: 347
추천: 0
정뚝덜 한 원인 1개 추가이샛기들 챕터1 냅두고 라방을
일본에서하네? 그래..글섭홍보로 보는게 합리적인 생각이긴하지 근데 이거 어디서 본 그림아님? 그건바로 리니지W 역시 역사는 되풀이되는건가? 이래도 게임 감싸고싶은가?.. 얼마나 마음이 태평양처럼 넓은것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