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2:02
조회: 185
추천: 0
형넴들 복귀할거면 무조건 7월1일에 오는게 맞나유?십부장시절 검성 키우다가
이번에 복귀할려는 늅인데 검성 버리고 새로 키울거라서 지금 성장 서포트랑 패스 등등있던데 이걸로 바로 키워도 됨 ? 아니면 기다렸다가 7월1일 성장 이벤트한다던데 그때 키우는게 맞나요? 복귀각 잡기도 어렵네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