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부장시절 검성 키우다가
이번에 복귀할려는 늅인데

검성 버리고 새로 키울거라서 
지금 성장 서포트랑 패스 등등있던데 이걸로 바로 키워도 됨 ?

아니면 기다렸다가 7월1일 성장 이벤트한다던데
그때 키우는게 맞나요?

복귀각 잡기도 어렵네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