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엔 일단 배럭에 투자하면 투자금액 회수가 어려울 거 같음 무기 가더 악세류 2-3돌만 해줘도 2억 이상 깨지는데 이거 회수하려면 몇 달 걸리잖아

예를 들어 4티어 보통이랑 어려움 차이가 40만 키나인데 100바퀴 돌아도 4천만 키나고 주에 배럭들 원정 초월 돌아봐야 10바퀴 내외잖아 이가 회수 존나 오래걸리는 거 아니냐?

차라리 그 돈으로 본캐 더 해주는 게 맞다고 보는데 니넨 어떻게 생각함?